대입전문 기숙학원 한샘아카데미, 진학지도 프로그램 Seven High Project 학생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22년 전통의 대입전문 기숙학원, 한샘아카데미(회장 신인호·원장 장상덕, www.hsacademy.co.kr)가 2011학년도 입시대비반 모집을 앞두고 도입한 새로운 진학지도 프로그램인, 'SEVEN HIGH PROJECT(이하 SHP)'에 대한 학생들의 호응이 매우 높다고 밝혔다.

SHP는 올해부터 새롭게 시행하는 한샘아카데미의 야심찬 대입진학 프로젝트다. SHP는 국내 최상위권 7개 대학정도의 진학 수준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프로젝트로, 내신과 수능 성적등이 일정수준 이상인 학생들을 위주로 SHP준비반을 구성하고 그에 따른 최적의 교육시스템을 제공하게 된다.

포천한샘은 SHP 외에도 특정과목의 성적이 부족하거나 SHP에 편입시키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하여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반을 배정하고, 맞춤 교육을 실시한 다음 일정 수준이상의 성적으로 끌어 올린후 SHP에 편입시키는 PRE-SHP 프로그램도 운영하므로 입소하는 어떤 학생이든 본인에 맞는 최적의 교육을 받을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학생들의 호응은 매우 좋은 편이다. 2월 10일(수) 현재 한샘아카데미에 등록한 1급장학생(수능 4개영역 1등급, 탐구는 2과목평균 또는 백분위 평균 95%이상)은 벌써 10명을 넘어섰으며, 언어․수리․외국어영역 등급합이 4등급이내인 2급 장학생과 3급장학생도 등록학생이 17명에 이르는 등 기숙학원 중 한샘아카데미를 찾는 최상위 학생들이 가장 많은 상황이다. 아울러 상위권 대학에 도전하고자 하는 중위권 학생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한샘아카데미 대학입학연구소 윤 종 소장은 “우리 학원의 최대 강점은 최강의 강사진과 기숙학원을 20년 넘게 경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공하는 최적의 교육시스템”이라며, “이러한 한샘아카데미의 경쟁력이 우수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샘아카데미는 2011학년도 대입 재도전반 모집을 앞두고, 메가스터디 온라인 스타강사진과 EBS 강사진, 강남구청 인강 강사진, 등용문 강사진을 대거 영입해 기숙학원 중 최고의 강사진을 구축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샘아카데미는 현재 2월 15일(월) 개강하는 대입 재도전 정규반도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집정원(300명)을 넘어설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모집 일정과 자세한 교육프로그램은 홈페이지(www.hsacadem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샘아카데미(포천한샘) 입학 및 진학상담 : 031-543-0202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