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박람회에서 미래 2세 얼굴 확인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너무나 궁금한 나의 2세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다면?

최근 한 TV프로그램에서 김혜수-유해진, 고소영-장동건 등 탑스타들의 가상 2세 얼굴을 공개되면서 2세 얼굴을 미리 확인할 수 서비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2세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다는 사실은 큰 관심거리가 될 수밖에 없다. 이에 국내 최대 웨딩네트워크 듀오웨드(www.duowed.com 대표: 김혜정)는 제10회 듀오웨딩페어에서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2세 사진합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2세 합성사진’이벤트는 헬로우 운세(http://www.hellounse.com 대표: 김진식)가 얼굴인식 기술 업체와 제휴해 부모 얼굴의 주요 78개 지점에서 추출한 정보를 바탕으로 만들어낸 1~2세 유아의 모습을 사진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와 더불어 아이의 성격과 기질, 학업, 직업, 건강, 재물, 부모와의 관계 등 다양한 항목으로 구성된 상세한 사주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2세 합성사진’이벤트는 현장에서 즉석 참여할 수 있으며 100커플을 대상으로 무료로 선착순 진행한다.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리는 제10회 듀오웨딩페어에서는 ‘2세 사진합성 이벤트’ 외에도 예비부부들이 직접 체험을 통해 기억에 남고 특별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다.

사랑하는 배우자에게 세상에 하나뿐인, 이니셜이 새겨진 직접 만든 다이아몬드 반지로 특별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사랑의 커플링 만들기’ 행사는 웨딩페어 현장에서 예비부부 중 한 명이 직접 배우자를 위한 나만의 반지를 무료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신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웨딩드레스 업체인 이명순 웨딩부터 라마리에, 최재훈웨딩, 드레스 블랑, 엘리자베스, 엔조루이노, 클라라, 라포레, 김선하웨딩, 장대희웨딩까지 총 10곳이 참여해 2010년 봄, 여름시즌 웨딩드레스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2010년 S/S 웨딩드레스 트렌드를 말하다’전시회도 개최한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