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품격 공간 구성 가능한 아파트형 공장 각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고시원처럼 삭막했던 아파트형 공장이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로 진화하고 있다.

지금까지의 아파트형 공장은 엘리베이터, 화장실, 복도 등에서 경쟁업체 직원들과 수시로 마주치기 때문에 기업활동이 외부에 노출되는 단점이 있었고 대형면적을 선택할 경우 비슷한 규모의 오피스빌딩에 비해 사무공간의 품격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었다.

에이스종합건설(대표 원수연)은 이러한 단점을 해결하고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처럼 보안에 유리하면서 고품격 공간구성이 가능한 독립형 신평면 하이엔드타워6를 분양한다.

독립형 신평면은 2006년 저작권등록을 완료한 에이스종합건설만의 차별화된 설계기법으로 기존 아파트형공장의 획일화된 중복도형태를 벗어나 각 기업들의 공간을 완벽히 분리하여 개별 기업의 프라이버시 확보와 우수한 채광 환기 효과, 짧은 동선설계와 공용면적의 최소화로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2009년 8월 준공, 지하3층 지상20층 연면적 59,084.31㎡ 규모로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다.

주택공사가 2013년 개발완료 예정인 가리봉균형발전촉진지구에 인접하여 더욱 우수한 기업인프라의 혜택을 누릴수 있다. 5~20층은 전용화장실과 여성을 고려한 파우더룸, 샤워실과 탕비실 등을 설치, 1~4층은 고객맞춤형 설계로 대형 또는 중소형으로 선택 분양이 가능하고 1층에 입주자 회의실 공간, 1~4층에는 휴게공간을 마련하여 입주사 회원들의 친목을 도모하는 공간을 마련했다.

입주시 분양 잔금 70% 정책자금 융자가 가능하고 취득세 및 등록세가 100% 감면될 뿐만 아니라 재산세 및 종합토지세 역시 5년 간 50% 감면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02-856-788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