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에 투자자들이 몰리는이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새로운 투자처로 부각되고 있는 아산지역의 아산충무 서해그랑블이 회사보유분 미분양 아파트를 특별 분양 중이다. 아산충무 서해그랑블은 아산 지역 내에서도 깔끔한 시공과 주거환경으로 투자가치가 가장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뿐만 아니라 거주지로도 각광받고 있는 아파트다.
아산지역은 KTX로 서울까지 40분 거리로 수도권 생활이 가능하며 1호선 온양온천역이 서울에 접근성을 높인다. 수도권 전철의 연장으로 천안아산역 등이 개통되면서 입체적인 교통망이 구축되었다. 때문에 해당지역은 주택 수요층의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아산지역은 삼성 LCD 단지가 입주할 예정이라 미래의 투자 가치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LCD 단지 입주와 함께 인구가 대폭 유입될 전망으로 전세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아산시의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미리 전세 물량을 확보해 두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아산 지역은 현재 연세대, 홍익대, 단국대의 지방캠퍼스와 한양대가 설립 예정이며, 각 대학의 캠퍼스가 조성되면 새로운 대형 학군으로 각광받게 될 것이다.

이 지역의 중심에 있는 아산충무 서해그랑블은 천안 아산역사와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경부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서울은 물론 지방 접근성도 높아 아산의 ‘대박아파트’가 될 조짐이다.
최근 부동산업계에서 그야말로 “뜨는지역”으로 알려진 아산은 요즘 주목받는 경기도 파주시, 김포시보다 인구증가율이 더 높게 진행되고 있으며 이에 맞춰 서해 종합건설은 서울,수도권 동시 생활권이 갖춰진‘아산충무 서해그랑블’을 그야말로 파격적인 조건인 평당590만원에 회사보유분을 특별분양하고 있다. 이는 아산에서 시세보다 평당120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발 빠르게 움직인다면 저렴한 가격에 부담이 없이 자본금4000만원으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할 수 있으며 또한 융자규제를 피해갈 수 있어서 내 집 마련의 꿈을 가진 주택수요층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산충무 서해그랑블 주위엔 E마트 등의 대형마트가 위치해 있어 풍부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중대형 세대로만 1043세대가 구성되어 있어 주변 상가 및 주거환경이 더욱 다양해질 예정이다.
서해 그랑블 내에는 거실, 안방의 실내 환기 및 각 세대별 정수시스템, 과일 세척기, 전기 오븐, 무인경비 등 환기시스템, 시큐리티시스템, 인텔리전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현재 분양중인 회사 보유분 미분양 아파트는 미분양 세대에 한해 샤시 및 발코니 확장을 무료로 시공해준다.

-계약금5%
-1,043세대 대 단지 고품격아파트
-양도세5년간 100%면제
-취,등록세75%감면 및 무제한전매
-중도금60% 1년간 무이자
-발코니확장무료, 샷시 무료시공
-평당590만원
-즉시입주가능, 전세수요확보
-수도권 전철 온양온천역 5분거리 수도권생활권확보
분양문의 : 충남 아산충무 서해그랑블 (1566-1096)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