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 메모] ‘쫄깃쫄깃 찰호떡’ 출시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5면

◆한국마쯔다니에서 냉동생지기법을 도입해 발효 반죽 등의 복잡한 제조 과정 없이 누르기만 하면 완성되는 냉동생지호떡 ‘쫄깃쫄깃 찰호떡’을 출시했다. 옛날맛·녹차맛·단호박맛 3종이며 호떡 6개를 만들 수 있는 한팩이 4000원.

◆친환경세제 전문기업 슈가버블은 사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계면 활성제를 만든 ‘애플 프리미엄’ 주방세제를 내놨다. 무환자·오베자·고삼 등 한방 원료도 넣었다. 480mL 5950원, 770mL 6500원.

◆밀러브루잉코리아가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7일까지 ‘밀러 프레쉬 엠 뮤직 이벤트’를 한다. 추첨을 통해 8만 명에게 내년 3월 미국에서 열리는 마이애미 윈터뮤직콘퍼런스 참가 풀패키지, 연말 W호텔 숙박권, 밀러 프레쉬 엠 3차 공연 티켓, 맥주 시음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와이어스는 10일 소비자를 초청,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보메레스토랑에서 ‘센트룸 건강 비타민 요리교실’을 개최한다. 웰빙식단인 닭가슴살 채소 오븐구이 만드는 법을 가르쳐준다. 신청은 홈페이지(centrum.co.kr)로 하면 된다.

◆치즈전문기업 상하가 나트륨 함량이 낮은 ‘유기농 우리아이 첫 치즈’를 출시했다. 소아과 전문의의 자문을 거쳐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은 낮추고 철분과 비타민 등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갖췄다. 뉴질랜드 유기농 목장에서 생산된 우유로 만든다. 가격은 6장 3450원.

◆중앙씨푸드는 남해안 청정해역 어장에서 수확한 특선 굴을 레몬 농축액과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보충수(생굴 포장과정에서 굴과 함께 담기는 물)에 담은 프리미엄 생굴 ‘숨굴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140g 4500원. 이마트·현대백화점 등과 온라인 쇼핑몰 싱싱스(singsings.co.kr) 등에서 구매 가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