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존슨즈베이비,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 50주년 기념 봉사활동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기들의 눈물을 멈춰주세요~"

* 아기에게 안전하고 순한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 50주년 기념, 아기들 위한 봉사활동 실시
* 존슨즈베이비비 자원봉사단과 홀트아동복지회 신생아 목욕 및 제품 기부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가 몸을 한껏 움츠리게 만드는 요즘,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의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존슨즈베이비 (www.johnsonsbaby.co.kr)가 가장 큰 애정과 관심을 필요로 하는 아기들을 위해 9일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번 봉사활동은 연약한 아기 눈에 물처럼 순한 존슨즈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 50주년을 기념, 소외 받는 아기들도 더욱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켜주자는 의미에서 준비한 것.

국내 최대 입양기관인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진행되는 일일 봉사활동에는 존슨즈베이비 서포터즈 회원 가운데 10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참가하며, 0~3세의 신생아 및 영아들을 위해 목욕을 시켜주며 엄마와의 행복한 목욕시간의 느낌을 나눈다.
아울러 존슨즈베이비의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굿바이 아기눈물”이벤트가 11월16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굿바이 아기눈물’ 이벤트는 아기들의 순하고 안전한 목욕을 위한 ‘노 모어 티어즈’의 의미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아기들의 눈물을 멈춰주자는 의미를 동시에 내포하는 것으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클릭만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존슨즈베이비 탑투토 홈페이지에서 ‘노 모어 티어즈’ 동영상을 클릭하면 된다. 클릭 10회가 이루어질 때마다 탑투토 포밍워시 1개가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된다. 또한, 참여 후 이메일 주소와 아기 이름을 기재하면 아기 이름으로 홀트아동복지회 기부증명서가 이메일로 전송된다.

존슨즈베이비의 이재연 부장은 “이번 봉사활동이 입양기관이나 보호시설 등에서 자라고 있는 소외된 아이들에게도 평소 엄마의 사랑을 전해주고, 이를 통해 관심과 애정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존슨즈베이비는 아기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사회 기부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날 기증되는 탑투토 포밍워시는 노 모어 티어즈 공법을 적용한 대표적인 제품으로, 전국 70%에 이르는 병원 신생아실에서 사용되고 있을 정도로 전문가들이 인정한 신생아 전용 워시제품이다. 아기들의 눈에 거품이 묻어도 안전하게 고안된 제품으로, 펌프형 거품 타입이라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