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열치열! 한 여름에 더욱 불타는 향학열, 경희사이버대 학생들의 화끈한 여름 휴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바캉스의 계절!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됐다. 그러나 방학을 맞은 경희사이버대 재학생들 은 다양한 학업 프로그램으로 이색 여름 휴가를 즐기고 있다. 이열치열이라고 ‘ 열공 ’ 을 통해 더위를 이기는 전략을 택한 것이다. 학교 주관, 학과 주관으로 다양한 학업 프로그램이 개설 운영되고 있다. 재학생의 80%가 넘는 직장인들의 휴가시즌을 겨냥한 학업 프로그램의 최대 장점은 휴가가 끝나면 자기계발로 한층 성숙해 지며, 동문간의 인맥을 두텁게 쌓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자신 을 발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보람차게 휴가를 보낸 탓에 뿌듯함이 크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지난 13일부터 경희사이버대에서는 일본학과에서 주최하는 ‘ 원어민이 진행하는 기초 생활 회화 ’ 강좌가 진행 되고 있다 . 이 특강은 직장인 재학생도 퇴근 후 참여할 수 있게 오후 7시 부터 9시까지 열리며 오는 24일까지 계속된다. 미국학과에서는 지난 11일 하루동안 영어로만 말하는 영어 캠프가 열렸다. 정보통신학과에서는 교수님과 떠나는 문화탐방을 제주도로 2박3일 동안 다녀왔다. 한편 현재 재학생 약 30 명이 학교에서 주관하는 13차 해외탐방 프로그램에 참여해 이탈리아와 파리를 견학 중이다.

다양한 학생 지원이 풍부한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오는 20 일까지 신편입생 모집을 실시한다. 자세한 모집 요강 및 입학 지원은 경희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www.khcu.ac.kr )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입학문의 : 02)959-000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