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전립선 의료기 J2V 가정용 VIP골드형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가정용 의료기 전문업체인 대진의료기(www.j2v.co.kr)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큰 명성을 떨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대진의료기가 개발해 보급하고 있는 전립선 치료 온열기 ‘J2V’는 해외 20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회사의 주력제품이다.

전립선질환 온열의료기 ‘J2V'는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집에서 아침 저녁으로 20분만 사용하면 증상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의료기이다.
온열과 마그네틱 자장 기능을 갖고 있는 특수 발열봉을 항문에 삽입하면 따뜻하고 미세한 자극이 전립선에 물리력을 가하면서 경직되고 비대해진 전립선 조직체를 부드럽게 해줘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는 원리이다. 금번 출시된 VIP골드형은 발열봉을 순은봉 위에 순금(99.9GF)를 입혀 순은의 효능과 순금의 효능을 함께 기대할 수 있도록 하였다.
‘J2V’는 의자에 앉아 업무를 보거나 침대에 누워서도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이처럼 사용을 계속하면 전립선의 본래 기능을 회복시키고 전립선염 통증까지 완화시킨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J2V’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청,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으로부터 품질ㆍ성능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또한 ISO9002 국제품질 인증을 획득했고, 특허청의 100대 특허 우수제품에도 선정됐다. 현재 ‘J2V’는 세계 2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전립선은 남성만의 생식기관으로 정액의 1/3을 만들어 내며 배뇨ㆍ성생활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최근 들어 과도한 스트레스와 운동 부족 등으로 전립선 증후군, 염증 등 전립선질환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남성이 늘고 있다.
대진의료기 관계자는 “500인 이상의 사용자 체험 사례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면 ‘J2V’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뿐 아니라 동영상 자료도 확인할 수 있다”며 “전립선 건강을 위해서는 서양 음식보다는 우리 고유의 음식이 좋고, 규칙적인 생활과 적당한 운동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가격은 A형이 96만원, B형이 79만8,000원이다. 2008년 새로 출시된 VIP골드형은 195만원이며 골드형의 발열봉은 순은봉 위에 순금(99.9 GF)을 입혔다. 사용 후 효과가 없을시 한달(30일)이내 언제든지 반품이 가능하며, 즉시 전액환불이 된다고 한다. 반품, 환불에 대한 완벽한 보증시스템인 서울보증보험 구매금액보호 37일 보증서를 발행해줄 만큼 이 제품에 대한 10년간의 검증과 자신감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을 사용한 500인의 자필 편지가 홈페이지(www.j2v.co.kr)에 실려 있다.
문의)1588-1115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