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알림] 재취업·창업을 원하십니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인생은 후반전입니다. 중앙일보가 여러분의 후반전에 함께 뜁니다. 중앙일보는 또 인생 전반전을 맞은 청년 구직자 도우미 활동도 한층 강화합니다. 개편된 내용은 23일자 ‘취업과 창업’ 섹션부터 선보입니다.

인생 2모작 프로젝트

① 2모작 컨설팅=재취업이나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컨설팅을 해 드립니다. 원하시는 분은 e-메일 또는 khkim@joongang.co.kr>로 연락하시거나 중앙일보 ‘일·만·나’ 사이트 ‘조인스인크루트닷컴’(http://joins.incruit.com)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② 잡투어 프로그램=명예퇴직자, 이직을 고려하시는 분, 새로운 직업을 체험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실제 직업을 경험하게 해 드립니다. 전문 멘토와 연결돼 실무 현장에서 직업을 체험하고 노하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청년 구직 도우미 활동 강화

① 취업 선배와의 대화=16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5시30분까지 서울 중구 순화동 중앙일보 본사 L1 연수실에서 열립니다. 주요 기업 임직원들이 직접 나와 생생한 구직 정보와 자신의 체험담을 전달합니다.

② 보이스코칭 프로그램=구직 과정에서 면접은 입사할 때 제일 중요한 항목입니다. 전문가들이 한 달에 한 번가량 중앙일보 본사 L1연수실에서 면접 대응 요령 등 면접 컨설팅을 해 줍니다.

③ 뉴스레터 서비스=조인스인크루트닷컴 회원에 가입하시면 ‘일·만·나 뉴스레터’를 e-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④ 일자리 정보 확대=중앙일보 ‘취업과 창업’섹션에서 구직 및 창업 정보가 크게 늘어납니다. 두 개 면에 걸쳐 자세한 정보를 담습니다.


오늘!기업 임직원이 전하는 취업 전략
오후 4시 중앙일보 L1 연수실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