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 메모] 면사랑 ‘누들 러버스 클럽’ 회원 모집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3면

◆면사랑 ‘누들 러버스 클럽’ 회원 모집

㈜면사랑(www.noodlelovers.com)은 면사랑 제품을 시식하고 평가하면서 제품 개발에 아이디어를 제공할 ‘누들 러버스 클럽 회원 2기’를 6월 10일까지 모집한다. 활동기간은 7~12월. mhchoi@noodlelovers.com으로 자기 소개서를 제출하면 서류 심사로 뽑는다. 02-555-1436.

◆한국도자기, 단오의 풍습 담긴 머그 출시

한국도자기가 단오(28일)를 맞아 우리 전통 단오의 모습이 담긴 머그(사진)를 선보였다. 조선 후기 풍속화가 김준근의 ‘기산풍속화첩’ 중 ‘단오추천’은 단오를 맞아 그네를 즐기는 여인들의 모습을 도자기에 새겼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한산모시 문화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29∼31일 에메랄드홀에서 ‘한산모시 문화제’를 열고 충남 건양대가 설립한 학교기업 ‘한나래’가 제작한 모시의류, 액세서리, 소품류 등 140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오픈마켓 11번가, 파킹콜 서비스 이벤트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31일까지 퀴즈에 응모해 당첨된 600명의 고객에게 주차 때 번호 노출로 생기는 피해를 막아주는 ‘파킹콜’ 서비스 1년 무료권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차량에 개인 휴대전화 번호 대신 파킹콜 대표번호(사진)를 남기면 운전자를 연결해 준다.

◆롯데마트, 수협 수산물 최고 30% 할인

롯데마트는 수협중앙회와 우수 농산물을 우선적으로 공급받는 상생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한 것을 기념해 6월 3일까지 전 점에서 ‘롯데마트 & 수협 공동기획 청정 수산물 대축제’를 열어 수협 수산물을 최고 30%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