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기업 다이제스트]한덕생명 '전화로 암보험'판매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3면

◇ 한덕생명은 매달 1만원대의 저렴한 보험료로 암진단 및 입원.수술.간병비와 통원시 치료비는 물론 생활비를 지급하는 '전화로 암보험' 을 판매하고 있다.

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전화로 암보험' 에 대한 문의는 080 - 2121 - 080.

◇ ㈜풍산은 16일 이란 조폐공사가 실시한 동전 국제입찰에서 8억개 분량인 6천5백t, 3천만달러어치의 동전을 수주, 수출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 유한킴벌리는 임협중앙회와 함께 내달 5일 식목일에 2백쌍의 신혼부부를 초청, 경기도광주군실촌면 국유지에서 제15회 신혼부부 나무심기 행사를 연다.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하며참가신청은 02 - 588 - 9134

◇ 신세기통신은 23일부터 이동전화로도 인터넷망을 이용해 기존 전화요금보다최고 50%까지 싸게 국제전화를 걸 수 있는 이동 인터넷폰 국제전화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 삼성자동차는 16일 전국에 애프터서비스거점 1천3백개소를 확보, 부산공장에서 홍종만 사장 등 2백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Z - 출동서비스' 로 명명된 24시간 출동서비스 발대식을 가졌다.

◇ 한국담배인삼공사는 홍삼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1백% 홍삼 농축액을 연질 캡슐에 넣은 신제품 '정관장 홍삼정 캡슐' 을 17일부터 출시한다.

◇ 신산업경영인대상 시상위원회 (위원장 이경식 전한은총재) 는 16일 '올해의 신산업 경영인' 에 최현열 (崔鉉烈) 엔케이그룹 회장을, '경영문화대상' 에 어윤배 (魚允培) 숭실대총장을 각각 선정했다.

◇ 대우중공업은 16일 5억원의 개발비를 들여 국내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철도차량 대차 (본체부분) 를 독자개발, 무궁화호 차량용으로 보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