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원 권선 데시앙 아파트 미분양분 특별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태영건설이 시공한 친환경 아파트 권선 데시앙.
취·등록세 50%가 감면되는 지방세 감면 조례 개정안 발표와 함께 각종 개발 호재를 맞으면서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 평당 ‘900만원대 파격분양’
▶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 ‘수원역’, 분당선 ‘매교역’(개통예정) 역세권
▶ 발코니 확장 및 옵션 무료 설치
▶ 주변 재개발 호재 및 주거환경개선사업지구 진행으로 향후 가치 상승
▶ 향후 5년간 양도세 60%감면 및 취등록세 75%감면 혜택

평당 900만원대 분양
권선 데시앙은 지하 1층~지상 13층에 총 4개 동으로 총 222가구(111㎡ 24가구, 112㎡ 78가구, 114㎡형 69가구, 147㎡형 25가구, 150㎡형 26가구 등)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3.3㎡(1평)당 분양가가 900만원대로 파격적이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 발코니 확장 무료
1가구 2주택에 해당 사항이 없고, 취등록세와 양도세 등 세제 혜택과 함께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계약금은 5%이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와 함께 발코니 확장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별 재개발 호재
현재, 전문가들은 권선 데시앙이 위치해 있는 세류동 서수원 일대가 재개발 호재를 맞아 향후 가치상승이 주목되면서 투자가치 또한 상승할 것으로 보고 있다.
수원시가 세류동 일대에서 대한주택공사를 시행자로 본격적인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추진할 예정이어서 주변 재개발과 함께 수원도심의 신 주거지역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인근의 호매실지구와 권선지구에는 대단위 주거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서울 강남에서 출퇴근 가능
인근에 있는 수원역과 곧 개통 예정인 분당선의 연장선인 매교역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과천~의왕 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해 서울과의 접근성도 확보할 수 있어 강남지역 및 수원시 인근에 직장을 가진 수요자들에게 유리하다.

권선 데시앙만의 매력! 다양한 부대시설
특히, 단지 설계를 공원처럼 디자인 해 지상에 주차장을 최소화하고 37%이상의 녹지공간을 조성했다. 단지 내 테마를 ‘Eco’로 설정해 수공간과 조형물로 이뤄진 에코프라자를 단지 내 중앙광장으로 설계했으며 실내골프장, 유아놀이방, 커뮤니티룸, 휘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에코 아파트인 만큼 음식물 쓰레기 탈수기, 폐열 회수형 환기유니트, 가구별 정수시스템, 친환경 자재 등을 사용했다.

신청방법 : 선착순 입금 층,호수 지정, 신청금 100만원(미계약 시 전액 환불)
국민은행 : 632901 - 01 - 388080, 예금주 : (주)삼능개발
상담 및 신청금 접수문의 : 031) 234 - 082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