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블역세권 + 10개 대학가 밀집지역의 최고 풀옵션 오피스 특급상권 을 노려라 !!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폐지로 부동산 시장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투자수요가 많은 서울 강남권의 재건축 단지는 물론, 서울 강북지역도 급매물이 빠르게 소진돼 호가가 오르고 있는 것이다. 그 중, 단연 인기 1순위는 풀옵션 오피스’ 스타폴리오’다. 이유는 무엇일까?

언제든지 현금화 가능

부동산 전문가는 소액 투자가 가능하고 건축법상 업무시설인 까닭에 1가구2주택 적용을 받지 않는다고 설명한다. 또한,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 받을 수 있고, 재당첨 금지조항과도 무관하기 때문에 담보대출을 받을 때 총부채상환비율(DTI) 등의 규제도 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전매 제한이 없어 얼마든지 현금화 할 수 있다.

주거 대체상품으로 급부상

수도권 중소형 아파트 전세값 급등이 한 몫 했다. 아파트보다 전세값이 저렴하고 전용면적 60㎡ 이하 소형 오피스텔 같은 경우에는 바닥난방 설치까지 허용돼 실질적으로 주거공간처럼 활용할 수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아파트 대체상품으로 찾는 수요가 증가한 반면 공급 물량은 아직까지 부족한 편이라 인기가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초역세권 환승역으로 프리미엄 상권 기대

지하철 신분당선 과 용인 경전철, 수원역연장선 위치한 초역세환승역이며, 일일 유동인구가 20만 정도로 서울의 신도림역과 맞먹어 완전히 개통되는 2010년부터는 메머드상권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상승 효과가 기대된다.

주변 입지시설이 풍부한 안정된 투자처

인근에 위치한 금융시설과 대형 사무실, 다양한 대학(용인대, 명지대, 송담대, 경찰대, 루터 신학대 등)들이 인접해 있어 상권이 안정되어 있고 관리하기도 쉽다.

임대가 용이한 소형 풀옵션 오피스

지하 2층에서 지상 11층까지 6개의 상가와 94개의 풀옵션 오피스로 이루어져 있고 평형 구성도 100% 임대가 잘 되는 소형이라 임대사업용으로 좋다. 주변 대학과 삼성전자 산업시설 등 임대수요가 풍부해 1실당 실투자금 5천만원대 투자시 월50~60만원 임대수익이 가능해 안정적이며 연투자수익이 10~11% 정도로 높다.
분양은 선착순 수의계약 방식으로 입금순으로 마감되며 미계약시는 전액환불 된다

투자방법 : 신청금 입금순에 의한 선착순 계약
1실당 신청금 100만원 (미 계약시 신청금 전액 환불)
■신청계좌 : 우리은행 1005-301-307081 예금주 : ㈜진성이엔티
■상담/신청금 접수 문의: 031) 283 - 5474
■출처: ㈜진성이엔티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