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액투자로 프리미엄급 중소형 오피스텔을 잡아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주택시장에서 신흥 강자로 도약하고 있는 ㈜LIG 건영이 회사 직영분 오피스텔을 특별분양하고 있어 화제다.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 더블역세권 바로앞에 분양하는 ‘인천 주안 리가스퀘어’ 오피스텔이 그 주인공이다.

오피스텔 부지가 거의 동난 주안역 일대에서 공급되는 사실상의 마지막 오피스텔이어서 희소가치가 높다. 인천 주안 리가스퀘어는 지하 6층~지상 15층 규모의 233실로, 65.22~176.87㎡로 이뤄진다. 지하2~6층 주차장, 지하1층~지상4층은 상업시설이며, 지상 5~15층이 오피스텔이다.

인천 주안 리가스퀘어는 빼어난 입지여건과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췄고, 전매가 무제한 가능한 마지막 분양 물량이라는 점 때문에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인천 주안 리가스퀘어가 오피스텔 투자의 성공을 가늠할 수 있는 입지.교통.임대 수요.분양가 경쟁력 등의 요인을 두루 갖췄다고 평가한다.

입지 여건은 프리미엄급이다. 서울지하철 1호선 주안역 걸어서 5분거리인 초역세권이며, 인천 시내버스 노선의 80%가 경유한다. 주안역 일대는 대규모 지하상가를 비롯해 하루 유동인구가 45만명에 달하는 인천의 대표 상권이며, 2030거리가 조성돼 있다. 오는 2012년 인천지하철 2호선이 개통되면 더블역세권 및 환승역으로 거듭나게 돼 유동인구가 급증할 전망이다. 수인선(인천~수원) 복선전철도 2011년 개통 예정이다. 또 경인고속도로, 경원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가까운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다.

대형 개발 호재도 대기중이다. 주안동 일대 약 8만2천여㎡가 상업.업무.문화.주거 기능이 복합된 주안뉴타운으로 개발된 예정이다. 인천 주안 리가스퀘어는 배후 수요도 넘쳐나 어느 곳보다 안정적인 투자처로 평가받고 있다. 이미 검증된 상권을 꿰차고 있어 입주 후 임대하기가 쉽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주변에 금융시설, 대형 사무실, 입시학원 등 오피스타운이 형성돼 있어 오피스텔 입지로는 최적지로 꼽힌다.

향후에도 인천대.인하대.인하공전 등 대학가 수요, 인근 뉴타운 개발에 따른 이주 수요로 오피스텔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인천 주안 리가스퀘어는 투자가치 측면에서도 돋보인다. 청약통장 없이 분양 받을 수 있고, 1가구2주택 적용도 받지 않는다. 분양가도 3.3㎡당 500만원 대로 저렴해 인천지역에서 공급되는 오피스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이 가장 뛰어나다.

또한, 주거전용률이 55%로 송도, 청라지구 등에서 공급될 오피스텔보다 훨씬높아 전용률을 감안한 분양가는 훨씬 저렴하다. 평형구성도 임대가 잘되는 소형비율이 전체의 80% 이상을 차지해 임대사업용으로도 최적이다. 준공일은 2011년 3월이다.
분양은 입금(1점포 100만원)순으로 마감되며 미계약시는 전액환불 된다.

■ 투자방법:신청금 입금순에 의한 선착순 계약
■ 1실당 신청금 100만원 (미계약시 신청금 전액 환불)
■ 국민은행:660401-01-581811
■ 예 금 주:다전개발(주)
■ 상담 및 신청금 접수문의: 032)431-001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