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뉴스감 입니다 “3천만원으로 1억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내 돈 3,000만으로→1억을?? 만든다.

최근 경기지표가 “빨간불”을 가리키고 경기회복 또한 장기화로 가면서 서민경제가 어려워지고 있는 가운데 소액으로 안정된 투자처가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물가는 상승하고 소비심리 또한 얼어붙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투자정보를 입수하여 안정되고 고수익이 보장되는 투자처를 찾아야만 향후 안정된 가계를 꾸려갈 수 있다.
“투자는 항상 때와 시기가 있다.”
투자는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올리는 것이다.
기회를 잘 잡아 과감한 투자가 때론 필요하다.
투자의 기본 또한 “경기가 좋지 않을 때 투자하여 좋아지면 수익을 남기는 것!!”
여유 있는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는 정보를 알고 투자를 해야 한다.

서울 서남부 지역에 서울,경기지역의 고객들을 흡수할 수 있는 대형 아울렛이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여기에 한류스타 최지우 , 이병헌이 점포를 분양받아 명품 스타샵이 오픈해 국.내외 팬들에게 알려지면서 연일 분양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명품아울렛 매장은 초기분약금액의 2~3배 시세차익과 권리금이 예상되기 때문에 3천만원대 소액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절정에 오르고 있어 빨리 청약 접수를 하여 분양 받는다면 최고의 투자가치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대기업들도 아울렛백화점 사업에 매진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서남부지역 역세권에 1점포 3천만원대 분양을 하고, 그 동안 일반 투자자에게 개인 분양을 하지 않았던 명품 아울렛매장이 일반투자자에게 개별등기분양을 해 더욱 큰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아울렛 매장은 서울 서남부 중심 역세권에 초대형매장(5만9000㎡)으로 역세권에서 원스톱으로 직접 연결되는 초특급쇼핑몰로 올 그랜드 오픈을 한다. 이 초대형 아울렛 매장은 일반 아울렛몰에 비해 약8배 규모이다.

시공은 GS건설에서 맡아 준공이 됐으며, 오픈을 앞두고 마지막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으로 선착순 분양되며 좋은 자리를 분양받을 경우 2~3배 시세차익과 권리금을 받을수 있다.

신청금 입금순서에 의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확실한 투자를 원한다면 한번 노려 볼만한 곳으로 조기 마감될 예정이기에 신청 접수를 서둘러야 할 것이다.

>>투자방법 : 신청금 입금순에 의한 선착순 우선계약 , 1점포 신청금 100만원
(미계약시 전액 환불)

우리은행 1005-080-391593 (주)나인스에비뉴
상담 및 신청금 접수문의 : 02)6678-720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