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토막소식]일산 '가보로' 판매점 개점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3면

일산 '가보로' 판매점 개점

◇ 서울가구공업협동조합은 22일 경기도 고양시 덕이동 일산경성가구 공단안에 공동브랜드 '가보로' 전시판매장 일산점 (0344 - 915 - 4470) 을 개점. 조합은 또 이날부터 내달 7일까지 여의도점과 잠실.서부.장안점등 서울시내 4개 가보로 전시판매장에서 40~50% 할인판매및 경품 행사를 갖는다.

'유산균과 건강' 심포지엄

◇ 유산균과 건강을 주제로 한 국제 학술심포지엄이 22일 오후 서울 잠원동 한국야쿠르트본사에서 대한보건협회주최, 한국야쿠르트 후원으로 열린다.

발표내용은 '유산균이 장내균총에 미치는 영향과 임상적 응용' , 유산균의 항돌연변이 효과' , '유산균 생균제의 역할' 등으로 미국.핀란드.일본.한국등 4개국 유산균 전문가들이 참석한다.

카드용 주차티켓 발행기

◇ ㈜큐비스가 노상주차장의 무인관리가 가능한 카드용 주차티켓발행기를 개발했다.

이 주차티켓발행기는 이용자가 주차시간을 설정한 다음 신용카드나 IC카드로 티켓을 발급받아 주차시간을 차 앞면에 표시토록 하는 선진국형 주차관리시스템이다.

032 - 813 - 8900

반도체 제조 감광제 개발

◇ 일양약품은 국내 최초로 1기가급 이상의 차세대 반도체 제조용 감광재를 독자개발했다.

차세대 메모리반도체 제조에 필수적인 이 감광재의 핵심원료는 우선 삼성전자가 지난해 세계 처음으로 개발한 1기가급 이상 메모리반초체 양산에 활용될 예정이다.

韓肉牛 産地50곳 직거래

◇ 다음달 4일 할인점 홈플러스 대구점을 개점하는 삼성물산은 봉화지방 한육우를 포함, 대구.경북지역 산지 생산업체 50여곳과 직거래 생산공급계약을 체결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