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만 알려주는 축복받은 상체의 비밀 … 《축복받은 상체, 비밀을 풀어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가고, 말도 살 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겨울이 오기 전에 다이어트를 하려는 사람들의 마음에 편승해 신문, 잡지, 서적, 인터넷 등 모든 매체마다 다이어트 관련 정보와 광고가 넘쳐나고 있다. 무작정 끼니를 거르는 단식부터 쉽고 빠르게 확실히 빼준다고 장담하는 기적적인 프로그램들이 난무한다. 그러나 다이어트는 단순한 체중감량이 아니라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유지하는 것이다. 다이어트 후유증으로 점점 납작해지는 가슴과 탄력 없이 늘어지는 팔뚝 살과 뱃살은 정작 살을 빼는 것보다도 더 심각한 고민거리이다. 여성이 진정 꿈꾸는 것은 무조건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 평생 아름다운 여성으로 사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 책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디자인하는 부위별 다이어트의 상체 편으로, 지난 4월에 출간되어 발행 일주일 만에 2만여 명의 독자를 매료시킨 《저주받은 하체, 저주를 풀어라》의 후속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트레이너인 저자가 여성들의 진정한 바람인 축복받은 상체의 비법을 제안한다. 누구나 선망하는 풍만한 가슴과 미끈한 등, 날렵한 어깨와 팔뚝, 과시하고 싶은 복근까지, 상체의 다이어트 최종판이라고 할 수 있다.

트레이너들의 트레이너로 알려져 있는 피트니스 프로 우지인. ‘《보그》가 선정한 100인의 여성’에 이름을 올릴 만큼 건강한 아름다움과 프로페셔널한 실력을 동시에 갖춘 저자는, 연예인들과 호텔 피트니스클럽 VIP들이 앞 다투어 지도받고 싶어하는 트레이너로 정평이 나 있다.
한국체육대학교에서 석사과정을 밟고 있으며, 독일과 스웨덴 등 유럽에서도 강사로 활약하는 등 국제적인 감각까지 겸비한 저자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패널로 출연해 피트니스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다이어트가 생활의 일부분이 되어서 평생 현재진행형이다 보니, 힘들이지 않고 살 빼는 방법을 찾는 사람도 많고, 그런 사람들을 홀리는 정보도 많다. 그러나 ‘힘들이지 않고 살 빼는 다이어트’는 거의 다 요요현상, 골다공증, 탈수, 거칠어진 피부와 같은 심각한 후유증을 남긴다. 또 ‘나올 데는 나오고 들어갈 데는 들어가도록’ 살을 빼지 못하고 무조건 살을 뺀 여성들은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고서도 더욱 빈약해져 버린 가슴 때문에 말 못할 고민을 해야 한다.

이 책에서 저자는 미끈한 보디라인을 망쳐왔던 등과 팔뚝, 배의 살은 훌훌 날려버리면서, 가슴은 더욱 풍만하고 볼륨 있게 만드는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탄탄하게 모양이 잘 잡힌 복근, 팽팽한 팔뚝, 예쁘게 굴곡진 어깨, 실루엣을 아름답게 완성하는 등, 풍만하고 섹시한 가슴을 만드는 부위별 운동은 축복받은 상체를 위한 시크릿 트레이닝이다. 또한 여성의 몸을 잘 아는 여성 트레이너이기 때문에 스트레스와 잘못된 자세로 인해서 여성들이 어깨, 목, 허리 등에 만성적인 통증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도 간과하지 않고 증상별 예방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언제 어디서든 짬짬이 운동 할 수 있도록, 책상 위에 펼쳐두고 보는 아코디언북과, 《저주받은 하체, 저주를 풀어라》를 통해 선보여 인기를 끌었던 DVD가 책으로 표현하지 못한 작은 움직임 하나까지 상세하게 설명해준다.

책에는, “6주안에 몸 만들기”, “12주 안에 몸짱 되기” 같은 슬로건이 제시되지는 않는다. 여자들이 진정으로 꿈꾸는 것은 평생 아름다운 여성으로 사는 것임을 알기 때문이다. 더 이상 “내일부터 다이어트 시작!”을 외치며 방만한 하루를 보내는 일은 그만하자. 평생 아름다운 여자로 거듭나기 위해 오늘, 지금부터 시작해보자.

* 도서: 축복받은 상체, 비밀을 풀어라
* 저자: 우지인 지음
* 출판사/정가: 로그인 출판 / 19,800원

<본 자료는 홍보를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로그인 출판>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