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3,000만원이 있다면! 이렇게 굴려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최근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정책. 주식불안으로 정말로 우리 투자자들이 투자처를 찾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는것이 오늘의 현실이다.

현재 종합부동산세가 없고 전매제한이 전혀없는 상가투자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돌리고 있어 주목받고 있는 최대 유망지역으로 떠오른 동대문 도매‧소매 중심지인 흥인‧덕운시장 재건축분양현장에 분양신청자들로 연일 북새통이며 최대의 관심지역이다.

청계천 복원으로 주변상가 권리금이 상승곡선을 치닫고 있고 서울시가 1조원의 예산을 투입해 도심문화축(대학로-동대문-남산)조성을 본격추진하고 또한 동대문 운동장부지에 공원을 조성하고(현재 동대문운동장 철거완료) 상설패션쇼장 문화센타, 만남의광장, 청계천과 연계한 휴식녹지 문화공간으로 탄생한다.

또한 지하공간은 코엑스몰 개념의 편의시설과 휴게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서울시 프로젝트인 동대문운동장 공원화 사업으로 직접적 최대 수혜지로 동대문운동장 바로옆 흥인‧덕운시장 자리에 테마쇼핑몰이 한창 공사중이다.

흥인‧덕운시장 재건축현장은 지하철 4개노선의 더블역세권의 황금의 입지다. 입지가 곧 프리미엄이다.

따라서 창업을 할 경우 고소득이 예상되며, 투자를 할 경우 한점포 3000만원대 소액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창업 투자자들이 대거 몰리고 있어 서둘러 청약제도를 활용하는 것이 올바른 지름길이다.

흥인‧덕운시장 재건축 시공사는 시공능력평가 1위인 대우건설이 책임준공을 하고 자금관리는 국민은행에서 한다.

■ 분양신청은 1점포당 100만원
■ 국민은행 412701-01-212354
■ 예금주: (주)대우건설 이며 선착순접수 받고 있다. 서둘러 발품을 판다면 청약이 가능할 것이다.
■ 문의 : 02) 2238-0793

<본 자료내용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자료제공 : 흥인덕운시장 재건축현장>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