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자 29면 「올해 한대만 팔린 수입 외제차 백태」는 「값이 비싸고 희귀한 차를 어떤 사람들이 탈까」하는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기사였다.그러나 내용을 읽어보면 아주 고가이거나 희귀한 차로 판매된 것이 아니라 한대씩 들여온 샘 플인 경우가대부분이었다.또 구매자도 개인이 아니라 기업이 많았으며 주로 판촉용으로 사용하기 위한 의도였다.기사가 불순한 호기심을 유발하도록 유도하는 내용으로 꾸며졌다는 느낌을 들게 했다.
김영미〈대전시서구월평동〉
20일자 29면 「올해 한대만 팔린 수입 외제차 백태」는 「값이 비싸고 희귀한 차를 어떤 사람들이 탈까」하는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기사였다.그러나 내용을 읽어보면 아주 고가이거나 희귀한 차로 판매된 것이 아니라 한대씩 들여온 샘 플인 경우가대부분이었다.또 구매자도 개인이 아니라 기업이 많았으며 주로 판촉용으로 사용하기 위한 의도였다.기사가 불순한 호기심을 유발하도록 유도하는 내용으로 꾸며졌다는 느낌을 들게 했다.
김영미〈대전시서구월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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