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목고의 모든 것이 한자리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학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특수목적고등학교에 관한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목고 박람회 및 설명회가 오는 6월 28일(토)부터 29일(일)까지 양일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기존에 학교와 학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입시설명회에서 얻을 수 있던 단편적인 정보와 일방적인 정보 제공이 아닌, 특수목적고등학교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인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람회에서는 특수목적고등학교는 물론 특목고 전문 입시학원과 유관기관을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직접 상담을 통하여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틀간 개최되는 설명회는, 전시회에 참가하는 학교 및 학원 그리고 유관기관이 참여하며 14개 세션으로 구분되어 알차게 진행된다. 설명회는 학부모뿐 아니라 교육 관계자 및 학원 경영자들을 대상으로 한 사업설명회도 가능하기 때문에 프랜차이즈를 모집하는 업체들에게도 좋은 홍보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 사무국은 이번 특목고 박람회에 초ㆍ중ㆍ고 학생 및 학부모를 비롯해 전국 초ㆍ중ㆍ고 교사, 그리고 특목고 관련 업계 종사자 등 약 5만여 명이 방문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박람회 참가기관은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고 참관객들은 학교 및 학원을 검증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사무국 관계자는 “금번 박람회가 특목고에 관한 자료를 수집하기 위해 여러 곳을 찾아 다니던 초ㆍ중등교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본 자료는 홍보를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플라이엑스포>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