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타운하우스도 디자인 시대, 동탄 인앤인 타운하우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최근 타운하우스가 주택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획일적인 디자인과 입주자의 편리성을 고려하지 않은 단지 계획으로 타운하우스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들에 대한 대안으로 세계적인 건축가 김준성과 중앙디자인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이지수가 만나 ‘동탄 인앤인 타운하우스’라는 작품을 만들어 냈다.

수도권 남부권역 최대 규모로 개발되고 있는 동탄지구 타운하운스 단지 내 25세대를 분양하게 될 동탄 인앤인 타운하우스는 타워팰리스를 디자인한 중앙디자인과 자드건설이 함께 만드는 블록형 타운하우스이다.

인앤인 타운하우스의 인테리어 설계를 맡은 중앙디자인 이지수 이사는 “좋은 타운하우스는 입주자의 개성과 편의성을 최대한 충족시켜야 한다”고 강조한다. 입주 시 일반 아파트와 차별화된 평면설계인지, 세대 독립성과 단지 활용성이 충족되는지, 조경과 녹지가 충분히 확보되는지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할 것을 권한다.

인앤인 타운하우스는 이러한 타운하우스의 특장점들을 살려 세대별 독립정원과 내 집 앞 주차장, 단지 내 중앙공원을 두어 단독주택의 개성과 공동주택의 편리함을 고루 갖추었다. 내부 인테리어 설계는 고객 맞춤형 시스템인 복합 멀티룸을 적용하여 와인바, AV룸, 헬스룸 및 유럽식 모닝키친 등으로 활용하도록 하였고, 유럽 대저택에서 볼 수 있는 반층형 레벨 구조인 스킵형(Skip Floor)설계로 내부에 다양한 공간감을 부여하였다. 또한 층마다 넓은 데크 공간을 두어 내외부의 개방성과 독립성을 충족시켜주며, 이탈리아 최고의 주방가구 브랜드인 에르네스토메다와 스웨덴의 일렉트로룩스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고품격 빌트인 가전기기를 제공하여 품격과 개성을 존중하였다.

* 동탄 인앤인 타운하우스 문의: 031-712-4300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