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어프랑스, ‘특별한 연말을 위해 특가행진은 계속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다사다난 했던 한해, 바쁜 업무로 모든 여행 계획이 무산되었다면 이번 연말이 기회다. 항공사에서 저렴한 항공권을 제공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시즌이기 때문이다.

올 연말, 유럽 최고의 항공사 중의 하나인 에어프랑스에서는 유럽으로의 크리스마스 여행 및 신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국내 관광객들을 위해 항공권 할인 행사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의 경우, 12월과 1월에 출발하는 유럽 왕복 항공권을 에어프랑스의 웹사이트에서 예약하면 70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12월에서 내년 3월까지 미주 5개 도시(뉴욕, 워싱턴, 필라델피아, 보스턴, 디트로이트)로 여행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 특가 왕복권을 92만원에 판매하고, 파리 스톱오버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항공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할 수 있는 더블 마일리지 행사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더블 마일리지 행사는 2007년 12월 31일까지 서울-파리 구간을 여행하는 플라잉 블루 회원에게 정규 마일의 두 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행사로 예를 들어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 시 16,947 마일의 두 배인 33,894 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플라잉 블루란 에어프랑스와 KLM 네덜란드 항공사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적립된 마일리지를 이용해 여러 항공사를 포함하여 약 130여 개 제휴사들로부터 무료 항공권 등의 혜택과 다양한 우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프랑스 관광성과 함께 주최한 행사로 에어프랑스 웹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서울-파리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10만원 상당의 와인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2007년 12월 1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당월 21일 프랑스관광성과 에어프랑스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에어프랑스 홈페이지(www.airfran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