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달의여성지>덕적도등 섬 관광정보 담아-라벨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2면

열병을 앓듯 무더위로 불면의 밤을 보낸 7월의 터널을 지났다.8월호 여성지들은 피크에 도달한 바캉스 정보와 더위에 탈진했던 우리 몸을 지켜줄 건강상식,약간은 성급한듯 보이지만 가을철을 맞기 위한 여름 살림정리로 지면을 풍성하게 채 우고 있다.
결혼 발표로 화제를 뿌렸던 고현정과 인기절정의 남자 탤런트 차인표 스토리는 어느 잡지나 빠지지 않는 여름철 얘깃거리다.
「라벨르」는 德積島등 7개 섬에 관한 관광정보를 제공,열기로달아오른 뭍으로부터의 탈출을 돕는다.또 여름 의류와 액세서리정리,바캉스를 다녀온 여성의 피부 손질 요령등을 자세히 다뤘다.
「영레이디」는 금.은.동의 메탈 소재로 연출한 올 가을 패션경향을 대담한 화보로 내 눈길을 끈다.또 피서지에서 부를수 있는 최신곡을 별책으로 냈다.
「여성중앙」은 전통음식인 초교탕과 양배추등 해물 밑반찬을 소개해 더위로 잃어버린 입맛을 돋워주는 식단을 집중적으로 다뤘다. 「행복이 가득한 집」은 주부들이 곧 고민하게 될 여름옷 수납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리빙센스」는 채소.열매.약재.해산물로 끓이는 보양죽 41가지와 입맛 살려주는 장아찌 28가지등 아침을 거르고 나가는 남편을 붙잡아둘 아이디어를 소개했다.
「쉬즈」는 아프리카의 강렬하고 원색적인 색상과 액세서리를 담은 에스틱 패션,「빡빡이 머리」에 인도풍의 메이크업을 과감히 소개했다.
〈康弘俊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