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단신>딸기 축제행사 열어-호텔 설악파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9면

◆호텔 설악파크에서는 봄맞이 행사의 일환으로 강원도 산간지방에서 재배하는 질좋은 딸기를 소재로 9종의 메뉴를 개발해 5월말까지 딸기축제행사를 개최한다.이와함께 설악파크는 3월부터 팁안받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0392)○347 711.
◆여행 전문지 투어 타임즈는 최근 해외여행에 대한 정보 및 1백20여개국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타 베이스를 구축,데이콤이 운영하는 PC통신 서비스인 천리안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해외여행정보라는 이름으로 제공되는 이 서비스는 가입자들 이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여행에 필요한 준비물이나 여행경비,일정 중에 들어있는 목적지의 물가.날씨.여행상품안내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773)1502.
***競馬종합안내서 출간 ◆경마의 종합안내서 『알기 쉬운 경마여행』이 출간됐다.『경마! 잘못하면 패가망신할 수도 있습니다』라는 염려를 담고 있는 이 책은 베팅 가이드,경마과정,조교수.기수 소개,한국경마의 현황,세계의 경마,현역 경주마들의 전적등 6부로 구 성돼 있다.김문영지음,3백11쪽,6천5백원.
***加 최우수홍보부스賞 수상 ◆한국관광공사 토론토지사(지사장 池一鉉)는 2월 26일부터 3일간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린 「밴쿠버 트래블 쇼」에 참가,『한국 방문의 해』라는 주제로 최우수 홍보부스상을 수상했다.이 행사에는 세계 56개국에서 2백17개 여행업체가 참가,2만6천여명이 참관한 것으로 집계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