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람사람>윤석화,류창종,노경병,김동수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7면

◇尹石花(연극배우.38)가 오는5월 美하버드大 출신 경영학박사인 金石基씨(37)와 서울에서 결혼한다.
美國의 경영컨설팅회사인 킴바코社 홍콩지사장인 金씨는 서울대상대를 졸업하고 하버드大 경영대학원에서 석.박사학위를 받은후 뉴욕을 중심으로 컨설팅활동을 했으며 최근 金泳三정부의 新경제계획수립에도 관여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尹씨는 지난해 하버드大에서 연극연수를 받으면서 金씨와 만나 사귀어 오다 金씨의 청혼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는데 결혼 후에도 尹씨는 연극활동을 계속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柳昌宗 서울지검강력부장과 孫基浩검사는 28일 제임스 레이니駐韓美대사를 통해 미국마약수사청(DEA)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柳부장검사등 2명은 지난해 11월 韓.美.泰國 국제 헤로인 밀거래조직을 일망타진하는등 韓美간 마약공조수 사에 기여한공로다. ***과정개설 10周기념식 ◇盧庚昞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고위정책과정 총동우회장은 徐正甲 연세대 행정대학원장과 공동주관으로 3월3일오후6시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고위정책과정개설 10주년 기념식을 하며 윤형섭 前교육부장관과 정진위 연세대부총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한다.2부 순서로「서울 6백년에 관하여」란 제목으로 강연회도 개최.
***창립발기인 총회개최 ◇金庸來 古下 宋鎭禹선생 기념사업회창립준비위원회 위원장(前총무처장관)은 28일 오전 세종문화회관1층 레스토랑 세종에서 기념사업회 창립발기인 총회를 가졌다.
***친절기사 선행상 수여 ◇金東洙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회장은 28일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 8층 회의실에서 교통방송과 공동으로 선행을 한 운전기사들을 시민과 승객들로부터 추천받아 친절기사 선행장 수여식을 개최.
친절기사 선행장 시상식은 지난 92년1월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총2천9백98명의 친절기사가 탄생되었으며 이번 시상식에선 교통사고를 당해 중상을 입은 환자를 병원으로 후송시킨 林天기사(35)외 84명이 선행장을 받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