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 챙기고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

중앙일보

입력


# 새봄이 왔다. 아이파크 문화레포츠전문백화점에서 자신과 가족들의 건강을 챙겨보면 어떨까.

▶경희 해모아한의원이 운영 중인 건강보조식품 전문매장 '해모아웰하우스'에서는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독자에게 1만2000원 상당의 체어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마사지는 체험자가 마사지 의자에 앉아 있는 상태에서 숙련된 테라피스트가 체험자의 목·어깨·머리 등을 직접 마사지해주는 것이다. 짧은 시간에 피로를 풀어주는 신개념 마사지로,이용시간은 발마사지를 포함해 20분이다.

▶비타민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비타민하우스'에서도 5만원 이상 구매 독자에게 비타민E(또는 X-파워캡슐·5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야외에서 레포츠를 즐기기 위한 준비를 할 수도 있다.

▶아래의 'ABC마트 할인권'을 내는 고객에게는 어떤 상품을 구입하든 5000원을 할인해 준다. 장소는 나이키·아디다스 등의 유명 스포츠 브랜드와 반스·호킨스 등 여러 브랜드의 운동화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멀티숍 'ABC마트'.

▶강북 최대 규모의 골프용품 전문점 '아이파크골프'에서는 골프채 풀세트를 구매하는 독자에 한해 권장 소비자 가격 21만9000원 짜리 '링스골프 초경량 골프화'를 증정한다. 이 골프화는 바닥에 강화 폴리우레탄을 사용,뒤틀림이 없고 착용감이 높은 게 특징이다.

'리바이스'에서도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인기를 끈 엔진 청바지를 구매하는 독자에게 디지털카메라용 보조가방을 증정한다.

▶산악용품 멀티샵 '쎄로또레'에서는 숯 성분이 함유돼 악취 방지 및 체온 조절 역할을 해주는 '코지론 숯 건강 등산양말'(3족에 1만원)을 독자가 구매할 경우 1족 더 증정한다.

# 건강 관련 상품 중 한정 수량에 한해 중앙일보 프리미엄 독자에게만 특별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미국 필라테스 전문 기업 '가이엄'의 공식대리점인 '넥솜'은 올 봄 신상품 요가복 세트를 20벌에 한해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넥솜에서는 독자 이벤트 기간 동안 이월상품 20% 할인전도 연다.

▶세계 4대 헬쓰기구 전문브랜드 중 하나인 핀란드 '툰두리'에서는 '크로스 트레이너'기구를 5대에 한해 30% 할인해 준다. 크로스 트레이너는 싸이클 머신과 함께 유산소 운동기구로 인기가 높은 크로스컨트리 트레이닝 머신이다.

▶아웃도어 용품 전문 브랜드 '콜맨'은 얇은 투습(透濕) .방풍 기능의 소재로 일본에서 제조한 '앤트란트 DT 방수재킷'(권장소비자가 32만원 상당)을 15개에 한해 40% 할인한다.
방수재킷은 얇고 가벼우며 디자인도 세련돼 등산을 좋아하는 남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 봄을 맞아 가볍게 산에 오르고자 하는 독자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중저가 수입가방 멀티샵 '파바스'에서는 미국 가방브랜드 '맨하탄 포티지'의 스쿨백 '다코타백'을 독자에게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가볍고 견고한 면직물로 만들어진 다코타백은 검정·빨강·남색 등 5가지 색상으로,소비자가 8만9000원짜리다.

구성=프리미엄 윤경희 기자
사진=프리미엄 최명헌 기자

※위의 모든 증정 및 할인 행사에 참가하려면 해당 쿠폰을 지참해야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7일(화)부터 4월 1일(일)까지입니다.

[이색매장] 요트&고무보트 전문매장 '제벡'
푸른 바다를 멋지게 가르며 달리는 새하얀 요트는 이제 지중해나 미국 마이애미만의 얘기가 아니다.
국내에서도 요트를 레포츠로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이파크 문화레포츠백화점 4층에 위치한 '제벡'은 국내에서는 드물게 요트와 래프팅용 고무보트, 제트스키 등을 전문적으로 파는 매장이다.
매장 측은 공간이 충분치 않아 요트를 현장에 전시하지는 못하고 있다. 하지만 지난해 매장 문을 연 뒤 요트 구입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고 한다. 요트는 희망자의 접수를 받아 영국의 요트 전문제조사 '썬시커'에서 주문제작한다.
현재 제벡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것은 4마력 짜리 엔진을 단 래프팅용 고무보트다. 길이 2m70cm로 비교적 크기가 작은 이 보트는 낚시나 레저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주요 고객이다.
17년의 제조 노하우가 녹아져있는 제벡의 고무보트는 디자인이나 기능에 있어 기존의 상식을 벗어난다. 가격은 70만원에서 300만원대까지 종류와 재질에 따라 다양하다.
이 업체 정동철 이사는 "골프 외에 새로운 레포츠를 원하는 상류층들이 앞으로 요트와 고급 고무보트를 이용한 래프팅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질 것 같다"며 "이것은 현재 유럽이나 미국 상류층들에게 유행하고 있는 레포츠의 흐름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문의 02-2012-3919

[중앙일보 프리미엄 독자 이벤트]

아이파크 문화레포츠백화점은 중앙일보 프리미엄 독자에게 나이키의 정품모자를 선물한다.
쿠폰과 함께 아이파크백화점의 당일 영수증(금액 무관)을 소지한 독자에 한해 오는 3월 29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장소는 아이파크 문화레포츠백화점 3층 나이키 매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