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듀 2006! 듀오 고객 감사 송년음악회

중앙일보

입력

음주일색이던 기업 송년 문화가 바뀌고 있다. 술자리 대신 단체 공연 관람, 불우이웃돕기 등 따뜻하고 훈훈한 자리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있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 www.duo.co.kr)는 오는 12월 30일, 고객과 직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금난새와 유라시안 필하모닉이 함께하는 ‘First…Forever’ Love Concert 초청행사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 지난 한 해 동안 애쓴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자 마련된 것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듀오 고객 및 듀오 임직원 400명이 함께한다.

‘First…Forever’ Love Concert는 클래식과 대중 간의 새로운 소통의 장을 연 마에스트로 금난새의 지휘와 창의적인 레퍼토리로 국민 오케스트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유라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연주, 그리고 신예 플룻티스트 장애은이 라이네케 플룻 협주곡 D장조를 협연하여 부드럽고 서정적인 음색으로 연인들에게 영원한 사랑의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사랑’이라는 큰 주제 아래 셰익스피어의 고전 <로미오와 줄리엣>을 테마로 차이코프스키의 환상서곡과 프로코피에프의 발레조곡이 연주되어 첫사랑의 설렘과 변치 않는 사랑의 숭고함을 유려한 관현악의 선율로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듀오는 이번 초청행사와 함께 자선모금행사를 진행, 모아진 기금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자선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듀오의 김혜정 대표는 “2006년 한 해 동안 듀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듀오 회원과 수고한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는 마음에서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하는 문화생활을 위해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공연 안내--
일시: 2006년 12월 30일 (토) 오후 8시
장소: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
대상: 듀오 성혼회원, 듀오 활동회원, 듀오 온라인 회원 400명 무료 초대

■ 공연소개
지휘: 금난새
연주: 유라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협연: 플룻티스트 장애은

■ 프로그램
▷ 1부
차이코프스키(1840~1893) 환상서곡 <로미오와 줄리엣>
P.I. Tchaikovsky Fantasy Overture
라이네케 플롯 협주곡 D장조 Op. 283
C. Rainecke Flute Concerto in D Major Op. 283
알레그로보다 조금 느리게 Allegro molto moderato
느리고 슬프게 Lento e mesto
보통 빠르기로 Moderato

인터미션

▷ 2부
프로코피에프(1891~1953) 발레모음곡 <로미오와 줄리엣> Op.64
S. Prokofiev Ballet Suite Op.64
정경 Scene
마드리갈 Madrigal
가보트 Gavotte
티볼트와 머쿠쇼의 결투 The Duel of Tybalt and Mercuito
머큐쇼의 죽음 Death of Mercutio
로미오와 줄리엣 Romeo and Juliet
티볼트의 죽음 Death of Tybalt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