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허레이-소노펫클럽앤리조트, 반려동물 위생케어 콜라보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주식회사 월더가 전개하는 반려동물 안심케어 브랜드 허레이가 소노펫클럽앤리조트(이하 소노펫)에서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깨끗한 위생케어를 위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내 반려견들의 야외 놀이 공간인 플레이그라운드 입구에 “허레이 클리닝존”을 설치했다.

반려견들이 신나게 놀고 난 후, “허레이 클리닝존”에서 허레이의 대표 위생케어 제품인 멜팅페이퍼 반려동물 물티슈로 깨끗하게 닦아줄 수 있도록 이색적인 공간을 마련했다. 멜팅페이퍼는 자연에서 온 100% 레이온 소재로 사람보다 얇고 예민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자극없이 닦아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용 후 변기에 버릴 수 있는 플러셔블 원단으로서 뒷처리가 간편하고 동물용의약외품 승인을 마친 안전한 제품이다.

Thinking Dog 카페 앞에는 허레이 캐릭터 네로&로드, 소노펫의 대표 캐릭터인 소냐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생세컷” 포토부스 컨셉의 포토존을 설치하여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더불어, 소노펫에서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노펫 한정 허레이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받을 수 있다. 기프트 박스는 자이언트페이퍼 바디티슈, 멜팅페이퍼 포터블 물티슈, 허레이의 신제품인 허레이 프로 라인의 아르간오일 실키 미스트, 소노펫 X 허레이 반다나 등 3만5천원 상당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주식회사 월더의 황혜진 대표는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안전한 위생케어 및 깨끗한 리조트 환경 조성에 이바지하고 싶은 마음에 이번 콜라보 기획을 제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에게 허레이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주식회사 월더는 사업확장을 위해 허레이 IP 사업 전개를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허레이의 스테디 셀러인 멜팅페이퍼 반려동물 물티슈로 미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