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YK건기, 얀마 신형 3.5톤 굴착기 공개

중앙일보

입력

주식회사 와이케이건기(대표이사 채호선, 이하 YK건기)가 지난 2일 일본 얀마社의 신형 3.5톤 굴착기 ViO35-7 발표회와 더블어 위탁판매점에 새로운 사양과 옵션에 대해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이날 YK건기 송길수 전무는 신차조건과 성능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 내용을 발표하였고, 행사에 참가한 위탁판매점 모두 개선된 옵션과 사양에 상당한 관심을 보였다.

VIO35-7 3.5톤 신형 굴착기는 새롭게 변경된 디자인으로 조종사 편의성과 작업 시양성이 크게 개선되었고, 빨라진 복합동작과 경사지 주행능력이 기존대비 25% 향상되었다. 그 외 주목할 옵션으로는 4.3인치 칼라 모니터, 유량조절기능, 히터, 주행발판, 번호판 장착가능한 웨이트, H링크 인양고리 등이 있다.

YK건기는 3.5톤 4Way사양 굴착기를 선보였고, 모든 면이 새로워진 VIO35-7로 미니굴삭기 시장을 또 다시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YK건기는 고객들이 편하게 부품구매 및 서비스 예약, 장비이력관리 등을 할 수 있도록 YK APP을 런칭하였고, 고객들이 더 편하게 본인 장비를 관리할 수 있도록 계속 개선할 방침이다.

YK건기는 전국에 16개 직영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어느 현장에서도 1시간 내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긴급 출장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독일 빌트겐 그룹장비 외에 일본 얀마사의 굴착기, 프랑스 마니토사의 핸들러 및 지게차, 미국 겔사 스키드로더 등 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명품 건설기계를 판매 및 렌탈하고 있으며, 정부로부터 청년 친화기업과 강소기업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