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돌쇠네농산물, 광주 나눔명문기업 가입…1억원 기부하며 지역상생 경영 강화

중앙선데이

입력

돌쇠네농산물, 광주 나눔명문기업 가입

돌쇠네농산물, 광주 나눔명문기업 가입

돌쇠네농산물을 선보이는 디에스글로벌(대표 조휘석)이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법인 기부 프로그램 ‘광주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기업의 기부 활성화를 통해 지역과 기업의 상생을 추구하는 광주 나눔명문기업은 1억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3년 이내 기부 서약에 참여한 기업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의 주요 기부 프로그램이다. 디에스글로벌은 가입식을 통해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이는 광주시 돌봄이웃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조휘석 대표는 " 아버지 조덕선 회장님의 가치를 이어 받은 광주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이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상생과 함께 돌쇠네농산물을 찾는 업체와 고객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돌쇠네농산물, 광주 나눔명문기업 가입

돌쇠네농산물, 광주 나눔명문기업 가입

한편, 돌쇠네농산물은 2019년 설립돼 5년 연속 매출 기록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농수산물 소비자직거래 플랫폼이다. 복잡한 중간유통구조를 없애고 합리적인 가격의 농수산물을 판매해 23년도에는 655억 매출을 달성했고, 최근에는 빠르게 신규업체가 증가하며 약 1,000개 업체와 협업 중이다.

이러한 성장의 배경에는 탄탄한 충성고객 기반이 있다. 돌쇠네농산물은 엄격한 품질 관리와 신선한 농산물 공급, 친절한 고객 서비스로 누적 회원수가 약 110만명에 이르고, 상품 재구매율은 60%에 달한다. 신선식품에 대한 가격과 품질을 인정받으며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