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양사이버대학교, 브랜드 평판 “비수도권 1위” 달성!

중앙일보

입력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동진)는 지난달 24일부터 1개월간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진행한 ‘전국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평판 평가’에서 전국 19개 사이버대 중 5위로, 비수도권 중 1위를 달성하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 분석을 토대로 진행됐으며 평판 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중 참여 가치, 소통 가치, 시장 가치, 재무 가치를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 지수, 미디어 지수, 소통 지수, 커뮤니티 지수로 분석했다.

평가 순위는 1위 서울사이버대학교, 2위 고려사이버대학교, 3위 경희사이버대학교, 4위 서울디지털대학교로 집계되었으며, 건양사이버대학교는 비수도권 중 최고 평가 결과로 전국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국 사이버대학 분석 결과 브랜드 소비는 2.94% 소폭 상승한 것에 비해, 이슈·소통·확산 등이 전반적으로 하락하였고, 건양사이버대학교는 3월 브랜드평판지수와 비교하면 26.42%가 상승하여, 상위 5개교 중 가장 큰 폭으로 상승하였으며, 이는 건양사이버대학교 소비자들의 인식과 참여, 그리고 소통, 커뮤니티 활동 등이 큰 폭으로 상승하였다고 볼 수 있다.

한편, 건양사이버대학교는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학습하고 있으며, 사회적으로 활용도가 높은 자격증 등을 중심으로 총 15개 학과를 개설 및 운영하고, 오는 6월 1일부터 2024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