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DUOSIDA,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전기차 충전기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DUOSIDA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전기차 충전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볼루션은 EV/EVSE 전문 부품 솔루션 기업으로 전기차/충전인프라 분야에서 B2B와 B2C를 아우르고 있다. 특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기차 충전기 카테고리에서 압도적인 판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220V 휴대용 충전기는 온라인 판매 2만 대를 돌파했고, 작성된 리뷰도 올해 안에 1만 개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볼루션은 220V 휴대용 충전기에 '상비용 충전기'라는 새로운 이름을 붙여 신뢰할 수 있는 제품 품질은 물론, 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친절한 고객 상담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도 매우 높은 편이다.

이볼루션은 DUOSIDA 브랜드 전기차 충전기 판매에 그치지 않고, EV 라이프 스타일 전체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종합 EV 전문 쇼핑몰로 거듭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이볼루션 관계자는 “아직 전기차가 생소할 수 있는 개인 고객들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제품을 판매해 온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 전기차에 대한 이볼루션의 진심이 소비자에게도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