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여성 갱년기, 프리미엄 홍삼으로 케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알짜 정보

종근당건강의 신제품 ‘황후보골드’(사진)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이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하루 1포 섭취를 통해 간편하게 갱년기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황후보골드’ 1포에는 홍삼의 지표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25㎎ 함유됐다. 종근당건강 홍삼 제품 중 최고 함량이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6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즉 ▶갱년기 여성 건강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에 사용된 기능성 홍삼의 갱년기 개선 효과는 인체 적용시험에서 확인됐다. 45~60세 폐경기 여성 72명에게 매일 기능성 홍삼 3g을 12주간 섭취하도록 한 결과다. 또한 ‘황후보골드’에는 엄선된 국내산 6년근 홍삼이 사용됐다. 홍삼의 완숙기는 6년으로 이 시기에는 사포닌 함량과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풍부하며 품질이 뛰어나다. 부원료로는 백수오를 비롯해 참당귀, 석류, 천궁, 황기, 숙지황, 회화나무, 작약, 감초 등이 함유됐다. ‘황후보골드’는 하루 1포씩(25mL) 섭취하면 된다.

이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 콜센터(1644-0884)를 통해 오늘부터 일주일간 유통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