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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국가서비스대상] 소비자와 소통하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LCC ㈜제주항공,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2023 국가서비스대상’ LCC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제주항공은 해외여행 회복 시기에 맞춰 주요 고객인 MZ세대를 타깃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캠페인 ‘YES, YOU CAN FLY’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 공감·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해 5월 제주의 사계를 알리기 위해 만든 유튜브 콘텐트 에어스테이지(AIR STAGE)가 총 조회 수 700만 뷰를 기록 하는 등 국내외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시아에서 좋은 반응이 계속되고 있어 국제선 회복과 함께 방한 관광객 증가의 신호탄이 되고 있다.

제주항공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발·도입하고 있다. 국내선 비즈니스 좌석 도입, 고객 편의를 위한 수속 마감시간 통일 및 탑승 순서 세분화 등이 대표적이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국내선 탑승객만 648만여 명을 수송해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올 하반기 누적 탑승객 ‘1억명’ 달성을 앞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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