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룹 하이라이트 손동운, 9월 결혼 발표 “함께하고 싶단 생각 들어”

중앙일보

입력

하이라이트 손동운. 사진 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손동운. 사진 어라운드어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오는 9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27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동운의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된다.

어라운드어스는 “손동운은 결혼 후에도 하이라이트 멤버, 싱어송라이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손동운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자필 편지를 통해 “많이 놀라시고 또 한편으로는 서운한 마음이 드실 수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기에 지금도 참 많이 떨리고 조심스럽다”며 “나를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손동운은 “함께 할 분은 저와 같은 일을 하는 분이 아니기에 예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조용히 진행하려고 한다”며 “그동안 직접 이야기 드리지 못하고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 정말 죄송하다”고 말했다.

또한 손동운은 “19살이라는 나이에 여러분을 처음 만났다. 집에서도 또 팀에서도 막내로 지내왔고 여러분들 역시 막내라고 더욱 많은 응원 보내주시고 아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데뷔 때도, 지금도 저는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고 오늘의 제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했다.

이어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고 믿어준 하이라이트 멤버 형들에게도 감사하다,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지금껏 해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다”며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 어때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