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국가산업대상] 실용영어 중심 최적의 커리큘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어린이 영어교육 새김교육㈜, 파머스영어

새김교육㈜(대표 한선덕)의 파머스영어가 ‘2023 국가산업대상’ 어린이 영어교육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파머스영어는 특허받은 말하기 학습 중심의 주니어 영어학원 프랜차이즈로, 론칭 5년 만에 전국 600여개 캠퍼스와 베트남 하노이에 글로벌 캠퍼스를 오픈했다. 수업 안에서 학생의 역할이 강조되는 능동적인 수업 모델과 메타인지 기반의 반복 훈련 시스템을 통해 학습자의 실질적인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끌어낸다.

파머스영어는 2017년 취득한 ‘학생 참여형 다자학습 시스템’ 교육특허를 바탕으로 가맹학원들에 체계적이고 통일된 수업 모델을 제시한다. 학습자가 평균 이상의 결과물을 낼 수 있도록 운영 시스템을 표준화한 것이다. 실용영어 중심의 초등과정과 입시영어 기반의 중고등과정으로 개정 교육 과정의 흐름에도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새김교육은 창립 이래 100여권이 넘는 신규 교재를 개발했다. 또한 강사를 위한 효과적인 수업지원 툴인 ‘새김티처’, 학생을 위한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인 ‘새김스튜던트’ 서비스를 선보였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시기 현장수업과 동일한 품질의 비대면 수업으로 3배 이상의 매출 증가를 이뤘다. 벤처기업 인증, ISO품질기준 인증으로 교육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공신력까지 확보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