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종사이버대학교, 2022학년도 ‘한마음축제’ 열어...3년 만에 오프라인 개최

중앙일보

입력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와 제21대 총학생회는 지난 22일 오후 1시부터 2022학년도 ‘한마음 축제’를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동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코로나19 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돼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 교직원 등 많은 관계자들의 참여 속에 진행됐다.

또, 유튜브 실시간 중계를 통해 지방, 해외에 거주하는 학우들도 축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각 학과 부스 운영, 온‧오프라인 퀴즈쇼, 이색 올림픽, 너愛게 전하는 편지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으며 구성원 모두 즐거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초청 가수 공연으로는 가수 김태우가 세종사이버대학교 구성원들과 함께해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신 구 세종사이버대학교 총장은 “한마음축제가 모두의 관심과 참여 아래 의미 있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세종사이버대 구성원 모두가 하나 돼 즐기는 행사였다”고 전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 확대와 진로 탐색, 자기 계발을 개선 시키기 위해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을 배양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1월 사이버대학 최초 메타버스 캠퍼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3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세종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이용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