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많은 양의 설거지도 한 번에 ! 국내 최대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SK매직,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SK매직의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는 인테리어 조화를 위해 전면 도어 교체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사진은 모델명: DWA-91C, 색상: 내추럴 코랄을 주방에 설치한 모습.  [사진 SK매직]

SK매직의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는 인테리어 조화를 위해 전면 도어 교체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사진은 모델명: DWA-91C, 색상: 내추럴 코랄을 주방에 설치한 모습. [사진 SK매직]

SK매직이 국내 최대 용량의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Touch-On Pro, 모델명: DWA-91R, 91C, 9100D·사진)’를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12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Touch-On)’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터치온 프로’는 기존 12인용 식기세척기와 외형 및 크기는 동일하지만, 내부 적재공간 효율을 극대화했다. 한식기 기준, 국내 최대 용량인 14인용 크기의 적재 공간을 실현해 많은 양의 설거지도 한 번에 할 수 있다. ‘4D 플렉서블 바스켓’을 적용, 상하좌우 자유롭게 바스켓 이동이 가능해 식기를 모양과 크기에 상관없이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또 바스켓 높낮이 조절까지 가능해 대형 곰솥이나 프라이팬·압력밥솥 등 큰 조리 도구도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세척력도 더욱 강력해졌다. 고온의 강력한 물살과 스팀이 상·중·하단에 위치한 3개의 세척 날개를 통해 한국 식기에 최적화된 각도로 분사돼 눌어붙은 밥풀, 각종 양념과 기름때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세척한다. 여기에 하단 두 개의 모서리에 위치한 ‘듀얼웨이브 존’이 물살이 잘 닿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빈틈없이 깨끗하게 세척한다.

이뿐 아니라 워터케어 필터를 거친 깨끗한 세척수가 그릇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돼 황색포도상구균 등 총 28종의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까지 99.999% 완벽하게 살균 세척한다. 또 식기세척기 하단 거름망에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 남아있는 물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곰팡이 번식과 냄새 발생에 대한 걱정을 없앴다.

세척이 끝난 후에는 응축 팬이 식기세척기 제품 내부 스팀을 응축해 1차 건조하고, 100도의 뜨겁고 강력한 열풍건조로 식기를 한 번 더 건조한다. 건조 후엔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아 있는 잔여 스팀과 냄새를 배출해 추가로 건조한다.

고효율의 강력한 ‘BLDC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소음은 물론, 물과 전기 사용량까지 줄였다. 저소음 코스를 사용할 경우 도서관 소음 수준인 32dB(데시벨)로 국내 최저 소음을 구현해 야간에도 수면 방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주방 인테리어의 조화를 위해 전면 도어 교체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뉴트럴 실버, 내추럴 화이트의 2가지 기본 색상에 모하비 실버, 내추럴 베이지, 코랄, 그린 등 다양한 색상의 패널을 추가해 사용할 수 있어 자신만의 주방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의 판매가는 159만원이다. 렌털의 경우 월 3만1900원(의무사용 기간 60개월 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인 SK매직몰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구매 고객에 한해 할인가 139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렌털 및 구매고객 모두에게 식기세척기 세제를 제공하며, 포토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덴비 2종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