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High Collection] 유로모니터가 선정한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 ‘파마넥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뉴스킨

파마넥스가 세계적인 시장 조사 기관 유로모니터가 선정한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에 올랐다. 사진은 대한민국 1위 브랜드 엠블럼(위)과 파마넥스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락 TR90. [사진 파마넥스]

파마넥스가 세계적인 시장 조사 기관 유로모니터가 선정한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에 올랐다. 사진은 대한민국 1위 브랜드 엠블럼(위)과 파마넥스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락 TR90. [사진 파마넥스]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세계적인 시장 조사 기관 유로모니터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유로모니터가 올해 선정한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소비자건강 2022판, 2021년 소매판매액 기준)에 오른 것이다.

파마넥스는 ‘내면의 건강한 변화가 외면의 아름다움으로 이어진다’는 신념으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세계적인 과학자들이 제품의 연구·개발에 참여해 ‘에이지락 TR90’ ‘TRGO’ ‘슬림에스’ ‘티그린 97’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파마넥스의 대표적인 제품은 에이지락 TR90과 TRGO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각종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에이지락 TR90은 무리한 체중 감량을 지양하며, 건강한 영양 섭취를 통해 총 90일 동안 몸과 마음의 아름다운 변화를 만들어 주는 체중 조절 프로그램이다. 점프스타트(Jumpstart), 핏(Fit), 컨트롤(Control), TR90 쉐이크(TR90 Shake) 등 4종의 제품을 섭취한다. TR90 쉐이크는 녹차맛·초콜릿맛·흑임자맛·바닐라맛·곡물맛 등 5종으로 구성돼 개인 입맛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TRGO는 에너지 생성 및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바쁜 삶 속에서도 건강을 챙기며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TRGO는 에너지가 필요한 활동에 앞서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TRGO프리 워크아웃+’와 운동 후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TRGO 포스트 워크아웃+’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개별 파우치 포장이라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파마넥스는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슬림에스’,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티그린 97’ 등도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뉴스킨은 독보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2001년 뷰티 디바이스의 대명사로 불리는 갈바닉 스파를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이후 20여 년간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아 왔다. 실제 뉴스킨은 유로모니터가 발표하는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출처:EUROMONITOR INTERNATIONAL LTD, 2021년 1~3월 EUROMONITOR INTERNATIONAL 커스텀 리서치 방법론 기반, 판매 매출 기준)에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뉴스킨은 오는 9월 신제품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를 선보인다. 독보적 기술력이 집약된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로,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기존 베스트셀러 ‘에이지락 루미스파’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전용 앱과 함께 올바른 클렌징 습관 만들기, 클렌징 루틴 관리 등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된 스마트한 스킨 케어 코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