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파리 패션계 뒤흔든 블랙핑크 리사 문제 7[나는야 K팝 상식왕]

중앙일보

입력

K엔터

K엔터’ 외 더 많은 상품도 함께 구독해보세요.

도 함께 구독하시겠어요?

BTS 뷔, 블랙핑크 리사, 박보검은 지난 26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 팔레 드 도쿄 미술관에서 열린 셀린 패션쇼에 참석했다. [사진 셀린]

BTS 뷔, 블랙핑크 리사, 박보검은 지난 26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 팔레 드 도쿄 미술관에서 열린 셀린 패션쇼에 참석했다. [사진 셀린]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는 지난달 26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를 들썩이게 했다. 리사는 방탄소년단(BTS) 뷔, 배우 박보검과 함께 팔레 드 도쿄 미술관에서 열린 셀린 2023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에 참석했다. 주최 측이 이들을 보기 위해 몰린 인파를 보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 계속 인터넷을 달구고 있다. 이들과 관련된 팬들의 ‘간증’도 끊이질 않는다.
셀린은 이들을 모셔가기 위해 김포 공항에 전용기를 띄우는 성의까지 보였다. 리사는 지난 2020년 9월부터 셀린의 글로벌 앰배서더(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 프랑스 니스에서 열린 셀린 패션쇼에서는 런웨이에 오르기도 했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간판이 된 리사 문제 7개.

[나는야 K팝 상식왕]

리사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은?

요즘 가요 너무 어렵다고? 풀다 보면 어느새 나도 '머글' 탈출!

N

Q1 : 리사의 국적은?

정답 : 2번 태국( 리사는 태국 부리람주에서 태어나 3살부터 수도 방콕에서 자랐다. )

Q2 : 블랙핑크에서 리사가 맡은 역할이 아닌 것은?

정답 : 2번 리드보컬( 블랙핑크의 메인보컬은 로제, 리드보컬은 지수와 제니가 맡고 있다. )

Q3 : 리사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은?

정답 : 4번 라리사( 지난해 9월 10일 발매한 라리사(LALISA) 앨범의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같은 라리사다. )

Q4 : 다음 중 리사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정답 : 2번 블랙핑크 중 두 번째로 솔로 앨범을 냈다. ( 리사는 제니, 로제에 이어 지난해 9월 세 번째 솔로 데뷔 타자가 됐다. )

Q5 : 리사가 앰버서더로 활동중인 브랜드는?

정답 : 1번 셀린( 리사는 2020년부터 셀린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블랙핑크 멤버 중에서 제니는 샤넬, 지수는 디올·까르띠에, 로제는 생로랑·티파니앤코를 홍보하고 있다. )

Q6 : 리사가 키우는 반려동물 이름이 아닌 것은?

정답 : 4번 쿠마( 리사는 반려묘 리오, 루카, 릴리, 루이, 레고를 키우고 있다. 쿠마는 제니의 반려견 이름이다. )

Q7 : 다음 중 리사가 수상한 시상식이 아닌 것은?

정답 : 4번 그래미 어워즈 ( 리사는 솔로 앨범으로 지난해 마마(MAMA)에서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 10’, 헌터 뮤직 어워즈에서 ‘아티스트상 여성솔로 TOP3, 올해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뮤빗 글로벌 초이스상’을 받았다. )

문제 중 문제 정답!

관련기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