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주택명가] 100% 추첨으로 분양, 교육·교통 갖춘 한강 조망 오피스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덕은 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

아이에스동서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8·9·10블록에 주거용 오피스텔 ‘덕은 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을 분양 중이다. 전체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3개 동, 210실 규모다.

블록별로 각각 ▶8·9블록은 전용면적 78~112㎡ 144실 ▶10블록은 전용면적 78~84㎡ 66실이다.

대장~홍대선 개통 예정

‘덕은 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투시도)은 한강 조망이 가능하고 다양한 생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덕은 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투시도)은 한강 조망이 가능하고 다양한 생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이 오피스텔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은 덕은지구에 들어서는 만큼 각종 생활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우선 강변북로와 자유로가 인접해 있어 이들 도로의 이용이 쉽다. 또 가양대교를 통한 올림픽대로 진입과 서울 여의도와 마곡지구로 접근성도 좋다. 여기에 2030년 부천 대장신도시에서 덕은지구를 거쳐 서울 2호선 홍대입구역을 연결하는 대장~홍대선이 개통되면 교통은 한층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한강변에 위치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월드컵공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노을공원과 한강공원 등도 가깝다. 특히 덕은지구는 자유로를 사이에 두고 한강공원과 리버파크 브리지(예정, 보도육교)로 연계될 예정이다.

여기에다 덕은지구 안에 단지에서 도보 통학이 가능한 유치원·초중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청약통장 없어도 신청 가능

각종 규제에서도 아파트보다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먼저 오피스텔은 전국 청약이 가능한 데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100%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해 청약가점에 상관없이 당첨 가능성이 있다.

여기에 청약할 때 주택 소유 여부를 따지지 않고, 분양권 상태에서는 주택으로 분류되지 않아 취득세 중과 대상도 아니다.

특히 10블록의 경우 공급 규모가 100실 미만이어서 계약 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덕은DMC 에일린의 뜰 센트럴은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추첨제 방식에 8·9블록, 10블록 동시 청약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425-121번지에 있다.
문의 1833-220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