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신주거타운 내 중심상업지 가까워 생활 편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

우미건설은 전북 군산시 군산신역세권 D-2블록에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을 분양한다. 지상 최고 25층 8개 동, 전용 84~101㎡ 660가구 규모다.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군산신역세권 택지지구는 군산의 신주거타운으로 주목받는 곳으로 부지면적이 108만1821㎡에 달한다. 공동주택 6600여 가구(1만 8000여 명)와 공원·상업·교육 등의 시설이 들어선다.

단지 인근 강변로를 이용하면 군산 원도심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서해안고속도로 군산IC, 금강로 이용도 쉽다. 여기에 단지가 군산신역세권 중심상업지와 인접해 있어서 주거생활도 편리할 전망이다. 또 단지 인근에 초·중교 부지가 있다.  금강시민공원·금강체육공원·강변산책로가 가깝고 서해와 인접해 있다.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일부 가구엔 테라스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주차장은 지하(근린생활시설 제외)에 배치하고 차가 없는 지상공간에는 녹지·조경시설이 조성된다. 또 우미린만의 커뮤니티시설인 카페 Lynn도 들어선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실내체육관·피트니스클럽·실내골프연습장 등을 갖춘다. 뛰어난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최상층 게스트하우스와 독서실(남·여), 작은 도서관 등도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전북 군산시 미장동 511-3번지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