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글로씨 '카핏', 2021 올해의우수브랜드대상 자동차튜닝/신차패키지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글로씨의 신차패키지 전문 브랜드 ‘카핏’이 중앙일보가 주관하고 JY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1 올해의우수브랜드대상’에서 ‘자동차튜닝/신차패키지’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8년 김포에 1호점을 오픈한 ‘카핏’은 3년 동안 전국 27개의 신차 패키지 및 토탈튜닝 가맹점을 확보했으며, 카핏 패키지를 통일하여 고객 니즈에 맞는 패키지를 전국 어디서나 시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핏’에서 제공하는 신차패키지는 새 차가 정상적인 상태로 출고되었는지 점검하는 신차 검수 작업을 시작으로 썬팅,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유리막 코팅 등 새 차에 필요한 작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각종 프리미엄 튜닝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구성이 탄탄한 맞춤형 프리미엄 패키지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며 지점별 담당 어드바이저와 1:1 실시간 소통을 통해 모든 시공 과정을 상세하게 피드백이 진행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이동현 대표는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카핏’을 믿고 따라주는 가맹점주들과 직원 그리고 소비자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카핏’은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귀 기울이며, 보안하고 발전해 더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