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포츠카페] 아이스하키협 "고대 코리아리그 출전정지"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5면

*** 아이스하키협 "고대 코리아리그 출전정지"

대한아이스하키협회는 30일 춘천 의암링크에서 상벌위원회를 열고 전날 심판 배정에 불만을 품고 코리아리그 연세대전 출전을 거부한 고려대에 대해 남은 7경기와 내년 코리아리그 전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도록 징계했다.

*** 김재박 LG 감독, 선수단 상견례

김재박 프로야구 LG 신임감독이 30일 구리 챔피언스파크에서 1, 2군 코칭스태프와 60여 명의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상견례를 했다.

*** 양희영, 두바이 레이디스 골프 4위에

'남반구의 미셸위' 양희영(17.삼성전자)이 29일(한국시간) 끝난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 두바이 레이디스 마스터스에서 합계 8언더파로 4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프로 데뷔전을 치렀다. 우승은 18언더파의 안니카 소렌스탐이 차지했다.

*** 여자축구, 피스퀸컵 캐나다에 져 결승 좌절

한국 여자축구 대표팀이 30일 마산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06 피스퀸컵 국제여자축구대회 A조 경기에서 북미 강호 캐나다에 1-3으로 패해 2패의 전적으로 남은 경기에 관계 없이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브라질은 이탈리아와 1-1로 비겨 2승의 캐나다에 이어 2위를 달렸다.

*** 왕년의 배구 스타들, 내일 추억의 빅매치

1980년대 배구판의 양대 산맥이던 현대자동차써비스와 고려증권의 옛 스타들이 11월 1일 오후 5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올스타 대결을 벌인다. 현대차써비스는 왕년의 명세터로 이름을 날렸던 김호철 현대캐피탈 감독과 문용관, 이종경, 강만수, 하종화, 마낙길, 임도헌 등이 나선다. 고려증권 OB에서는 류중탁, 정의탁, 이경석, 문병택, 이성희, 장윤창, 이재필, 홍해천 등이 출전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