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 이천 송정동 동양파라곤 324세대 분양

중앙일보

입력

동양건설산업은 수도권의 떠오르는 주거지로서 3기신도시 유력후보지로 꼽히는 경기 이천시에 유럽풍 주거명작 ‘이천 송정동 동양파라곤’ 324세대를 분양한다.

이천 동양파라곤은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도입되는 확장형 신평면, 유럽풍 외관의 고급 아파트로 향과 조망을 고려한 설계가 특징이다. 또한 단지내 고저차를 이용해 합리적인 주차계획을 도입했으며 1층을 필로피로 만들어 개방감과 안정감을 높였다. 35평형, 46평형, 49평형, 58평형까지 총324가구 규모이다.

특히 어린이 등 노약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보행자와 차량의 동선을 분리하고 지상을 공원화하여 유럽풍 고품격 테마정원으로 조성함으로써 '정원이 아름다운 유럽풍 주거명작'이라는 테마로서 이천의 랜드마크로 새롭게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여진다.

이천 송정동은 오는 2008년 완공 예정인 성남~이천~장호원을 잇는 자동차 전용도로와 성남~이천~여주간 복선전철, 행정타운 조성 등 다양한 지역개발 호재로 새롭게 주목받는 지역이다. 이천 구도심과의 접근성이 양호하면서도 녹지환경과 교육환경이 우수해 동양, 신일, 수림1,2차 등 2,400세대가 신주거타운을 형성하고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중부고속도로 서이천 IC, 영동고속도로 이천 IC, 3번 국도, 42번 국도가 가깝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이마트가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천고를 비롯한 명문 초, 중, 고교가 인접해 있다. 모델하우스 8월 25일 오픈.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