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벤네비스’ 2021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캠핑/아웃도어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랩도쿠의 감성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벤네비스’가 2021 고객감동브랜드 캐핑/아웃도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였다.

‘벤네비스’는 온전한 쉼과 휴식을 위해 자연과 가장 잘 어우러질 수 있는 캠핑 라이프를 제안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지난 4월 별이 보이는 텐트 ‘옵저버 쉘터’를 출시한지 보람만에 완판을 거듭하며 신진 국내 캠핑 브랜드로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옵저버 쉘터’는 텐트 원단 중 최상위급인 NYLON 원단을 사용하고, RIPSTOP 방식으로 직조하였으며, 자외선 차단, 발수 가공을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 캠핑이 가능하도록 제작하였다. 또한 도어 2개, 루프 윈도우 2개, 측면 옵저버 윈도우 2개 총 6개의 대형 윈도우로 극강의 개방감을 선사하며, 4개의 폴대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메쉬 창문과 텐트 스커트를 활용하면 모든 계절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여가활동이 인기를 끌면서 캠핑 라이프에 대한 관심이 커지다보니 더불어 ‘벤네비스’도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점차 다양해져가는 캠핑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다. 그 과정에서 자연을 생각하는 생태 관광의 원칙도 잊지 않는 캠핑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