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프리미엄 분식 ‘락온분식당’ 가맹점 모집, 포장 및 배달 노하우 전수

중앙일보

입력

지난 2월 오픈한 분식집 창업 프랜차이즈 ‘락온분식당’에서 신규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락온분식당’은 청담 마코토, 이자카야 모로미 등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외식전문기업 ㈜여유와즐거움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분식 전문 브랜드로, 떡볶이나 김밥 등 대중적인 분식 메뉴와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프리미엄 분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가맹사업에 착수한 락온분식당은 십수 년간 외식 사업을 운영하며 축적한 노하우는 물론 비대면 서비스가 확산되는 시대적 흐름에 따라 체계화된 포장 및 배달 시스템도 가맹점과 적극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대파 튀김과 가쓰오부시 절임한 단무지, 일본식 달걀말이가 들어간 ‘락온 김밥’이나 깔끔한 매운맛이 특징인 ‘콩나물 찜 떡볶이’ 등 락온분식당만의 고유 메뉴 레시피를 비롯해 전반적인 매장 운영 및 관리 전략, 위생 및 청결 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교육할 예정이다.

락온분식당 관계자는 “차별화된 메뉴와 체계화된 시스템, 모던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와 신뢰할 수 있는 오픈 주방 및 정수 시스템 등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분식점이 아닌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로서 가치를 키워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전문적인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여 꾸준한 매출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 포장과 배달은 꾸준히 수요가 있을 것으로 보이기에 이를 체계화하여 가맹점에 전달할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이처럼 오랜 연구과 운영을 바탕으로 일반 분식 브랜드 평균 수익률 대비 높은 수익률을 달성해 가맹점주에게 보다 적은 노력으로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으며 더불어 창업 비용 또한 수준 높은 인테리어 완성도에 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쉽게 창업할 수 있다고 한다.

락온분식당 창업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에 기재된 대표번호 및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