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해조류 발효…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투명하게

중앙일보

입력

"스킨의 힘을 믿으세요."

전속 모델인 전지현의 흐느끼는 모습을 담은 독특한 형태의 `라네즈 파워 에센셜 스킨` 광고는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제품의 특성을 잘 반영하였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라네즈(www.laneige.co.kr)의 `파워 에센셜 스킨`(160㎖/2만원 선)은 지난 1월 출시 이후 높은 보습력과 뛰어난 피부 투명화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네즈의 대표 히트상품이다.

파워 에센셜 스킨은 사해 해조류를 발효한 바이오-듀셀리 성분이 피부 속부터 투명하게 해 주고, `비타 미네랄 나노워터`로 강화된 워터펌프 시스템이 피부를 오래오래 촉촉하게 지속시켜 준다. 특히 해조류 16만개 분량의 바이오-듀셀리 성분과 각질케어 성분인 BHA(바하)가 들어 있어 피부를 투명하고 매끈하게 가꾸어 주며,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높여 주는 부스터 기능을 한다.

또한 "끊임없는 행복의 물결"이라는 디자인 컨셉트를 반영한 아쿠아 컬러 투명용기가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하여 세련된 느낌을 주고, 제품 사용 시 탠저린과 재스민.머스크산달우드향이 상큼함과 잔잔한 여운을 느끼게 해준다.

1994년 9월 출시 이래 탄탄한 제품력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라네즈는 선보이는 제품마다 인기 폭발을 기록하며, 태평양을 대표하는 메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각종 여론조사업체가 뽑은 최고의 브랜드 파워로 인정받으며, 명실공히 우리나라 20대 여성 대다수가 애용하는 브랜드로 우뚝 섰다.

2000년에는 출시 6년 만에 판매력 1위, 브랜드 호감도 1위라는 자리를 굳히면서 태평양의 주력 브랜드로 자리를 매김했다. 2004년에는 새로운 10년을 위해 한류의 대표 주자인 전지현을 이나영과 함께 듀얼 모델로 선택하여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에 섹시한 매력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2006년에는 전지현 단독 모델 체제로 세계 시장을 더욱 공략할 예정이다.

관련 팁

*바이오 듀셀리: 극한 환경의 사해에서 강한 생명력으로 생존하는 해조류(Dunaliella salina)를 빛을 이용해 발효한 성분. 피부에 투명 에너지를 공급하고 세포 턴오버를 촉진시킨다.

*비타 미네랄 나노워터: 포도.바나나.키위.레몬.토마토의 5가지 과일에서 추출한 비타민과 미네랄로 이루어진 나노사이즈의 에너자이징 워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