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코로나에도 전 가맹점 높은 매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달떡’은 본사와 가맹점과의 신뢰와 상생을 주된 목표로 하고 있다.

‘달떡’은 본사와 가맹점과의 신뢰와 상생을 주된 목표로 하고 있다.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이 2021 히트브랜드 대상 1위에서 프랜차이즈 분식 부문을 수상했다.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통칭 ‘달떡’은 매장·홀·배달을 통해 코로나19에도 꾸준히 전 가맹점이 높은 매출과 소비자 만족도를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떡볶이는 계절 변화에 따른 소비의 변동이 높지 않고 AI나 구제역 등 축산물 관련 질병 사례의 영향을 받지 않아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다.

본사와 가맹점과의 신뢰와 상생을 주된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신뢰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달떡은 특제 분말 소스와 핵심 식재료를 가맹점에 공급하고 맞춤형 1:1 이론교육과 직영점 실무교육을 통해 표준화된 레시피로 전 지점 통일감 있는 맛을 제공하고 있다.

㈜포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고 깨끗하게 정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