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ssue&] 루테인과 지아잔틴 한 번에 섭취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눈은 노화가 가장 빨리 일어난다. 특히 나이 들수록 황반변성의 위험도가 높아진다. 황반은 망막 중심부에 위치해 시력의 대부분을 담당하는 기관이다. 황반에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라는 색소가 있는데, 나이 들수록 이 색소의 밀도가 감소되며 황반부 세포의 기능이 저하돼 황반변성이 일어난다. 연구 결과 50~60대의 황반색소 밀도는 20대 때의 절반 수준에 불과하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 섭취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눈은 한 번 나빠지면 회복이 어려운 만큼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 눈 노화가 걱정되는 중장년을 위해 CJ제일제당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를 추천한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는 1캡슐에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최대 권장섭취량인 20mg 담고 있어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동시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인체시험을 통해 황반색소밀도 증가, 황반색소 면적 증가, 혈중 루테인 농도 증가, 눈부심 회복, 광수축 회복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는 주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의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했다. 코셔-할랄푸드 인증, ISO 9001, HACCP 인증을 받았을뿐 아니라 미국, 호주, 일본 3개국에서 정제원료추출방법 관련 특허까지 획득했다. 이뿐 아니라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C와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에 필요한 아연, 철의 운반과 이용에 필요한 구리를 함유하고 있다. 부원료로는 EPA 및 DHA함유 유지와 블루베리농축분말을 사용했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는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새해를 맞이해1월 특별 이벤트로 6개월분(6박스, 총180캡슐) 구매 시 정상가의 4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하루 한 알로 눈 건강 관리하세요 #CJ 제일제당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